알림 센터
보도자료(국내)
[미리보는 KINBA 2018] 성진, 세면대 팝업 밸브(Wash Basin Drain Pop up) 선보일 예정

 

성진(대표 김종필)은 오는 11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제2회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KITCHEN & BATH KOREA, KINBA 2018)'에 참가해 세면대 팝업 밸브(Wash Basin Drain Pop up)를 선보인다.

'속 시원한 세면기(이하 수풍)'는 기존 막힐 수 밖에 없는 세면대 팝업 밸브의 구조적인 문제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적용해서 기존에 사용하던 주기적으로 머리카락 등으로 막히던 세면대를 단 한번의 팝업 밸브 교체로 더 이상 막히지 않고 더 빠르고 강력한 배수능력을 통해 쾌적한 욕실 생활을 가져다 주는 국내 유일의 막히지 않는 세면대 팝업 밸브이다.

더 이상 세면대가 막히지 않기 때문에 더럽고, 역겨운 이물질을 뚫기 위해서 청소를 하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머리카락을 녹이기 위해 사용했던 인체에 해로운 독성세제를 사용하지 않게 됨으로써 불필요하게 구입했던 세제 비용을 절약하여 주부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더 나아가서 수풍의 경우, 독성세제를 사용하지 않게 되어 수질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현재 수풍은 누르는 방식(Button Touch Type)인 자동형 팝업 밸브와 지렛대를 이용하는 방식(Pull/Push Type)인 수동형 팝업 밸브 두 개의 제품으로 구분되기 때문에 가정 및 기관에서 이용하는 세면대 형태에 적합한 세면대 팝업 밸브를 이용해서 '속 시원하고 쾌적한' 욕실 경험을 할 수 있다.

한편, (주)더페어스가 주최 및 주관하는 '2018 KITCHEN & BATH KOREA(2018 키친앤바스코리아)'에서는 한국 주방 및 욕실 산업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대내외에 알리고 세계 유수의 주방 & 욕실 기업과 활발한 정보 교류가 이뤄질 예정이다. '킨바(KINBA)2018' 참관객들은 주방가전, 주방기기, 주방시스템,주방용품, 욕실가전, 욕실 리모델링, 욕실용품 등 주방 및 욕실 관련 최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산업의 트렌드를 읽을 것으로 전망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