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센터
보도자료(국내)
[미리보는 KINBA 2018] 쉘피아, 코너선반 '원터치 매직쉘프' 전시 예정

 

쉘피아(대표 김성근)는 오는 11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제2회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KITCHEN & BATH KOREA, KINBA 2018)'에 참가해 코너선반 '원터치 매직쉘프'를 선보인다.

원터치 매직쉘프는 물이나 습기에 약한 기존 흡착선반과 달리, 폴리머패드를 이용해 양쪽으로 밀어 버티는 형식의 압착선반이다. 설치 시 못이나 드릴 필요없이 원터치 레버를 사용하여 한번에 설치가 가능하여 주부들도 매우 쉽게 설치할 수 있고, 붙였다 떼어내도 자국이 남지 않아 이동설치도 얼마든지 가능하다. 또한 최대적재하중 12kg(한국건설생활시험환경연구원)로 무거운 물건도 거뜬히 수납 가능하다.

더불어 원터치 매직쉘프는 물고임 방지를 위한 물빠짐 홀과 수세미 등을 걸어놓을 수 있는 다용도걸이, 제품을 거꾸로 꽂아 끝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알뜰 홀 등 단순한 선반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선반 곳곳에 다양한 편의성이 돋보인다. LG화학의 ABS를 사용한 100% 국내생산 제품이라는 점 또한 원터치 매직쉘프의 큰 장점이다.

원터치 매직쉘프는 2016년 8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TV홈쇼핑 '홈앤쇼핑'에서 약 110만 개 이상 판매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미국과 중국에도 수출판매 중이다.

한편, (주)더페어스가 주최 및 주관하는 '2018 KITCHEN & BATH KOREA(2018 키친앤바스코리아)'에서는 한국 주방 및 욕실 산업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대내외에 알리고 세계 유수의 주방 & 욕실 기업과 활발한 정보 교류가 이뤄질 예정이다. '킨바(KINBA)2018' 참관객들은 주방가전, 주방기기, 주방시스템,주방용품, 욕실가전, 욕실 리모델링, 욕실용품 등 주방 및 욕실 관련 최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산업의 트렌드를 읽을 것으로 전망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