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센터
보도자료(국내)
[미리보는 KINBA 2018] 한빛리테일, 식품 보존 장치인 '하이후레쉬' 전시 예정

 

한빛리테일(대표 홍대현)은 오는 11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제2회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KITCHEN & BATH KOREA, KINBA 2018)'에 참가해 식품 보존 장치인 '하이후레쉬'를 선보인다.

하이후레쉬(Hi fresh)는 특허 받은 LST 에너지를 이용하여 냉장고에 간단 설치 시 냉장고 속의 각종 채소, 과일, 육류, 계란, 유제품, 물 등의 보존기간을 획기적으로 늘려주며 각 식품의 신선도를 2~5배까지 연장 시켜준다.

또한 식중독 균의 발생을 억제하여 식중독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해질 수 있게 되며 냉장고 속 보관된 육류의 잡냄새 (돼지고기, 닭고기, 오리고기, 양고기 등)가 사라지며 육류 속 지방의 불포화지방 조성비율이 높아져 사용자의 건강에도 크게 이바지할 수 있다.

더불어 한빛리테일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하이후레쉬'를 식중독 발생에 예민한 학교 및 관공서, 기업체의 단체 식당 등과 신선도 유지가 생명인 식재료 보관 및 유통 업체와 협력하여 제품을 특별 공급하려고 한다.

한편, (주)더페어스가 주최 및 주관하는 '2018 KITCHEN & BATH KOREA(2018 키친앤바스코리아)'에서는 한국 주방 및 욕실 산업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대내외에 알리고 세계 유수의 주방 & 욕실 기업과 활발한 정보 교류가 이뤄질 예정이다. '킨바(KINBA)2018' 참관객들은 주방가전, 주방기기, 주방시스템,주방용품, 욕실가전, 욕실 리모델링, 욕실용품 등 주방 및 욕실 관련 최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산업의 트렌드를 읽을 것으로 전망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