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센터
보도자료(국내)
[미리보는 KINBA 2018] 하루유키, 12간지 술잔인 야마료의 LUCKY12와 감성식기 하레쿠타니 전시 예정

 

하루유키는 오는 11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제2회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KITCHEN & BATH KOREA, KINBA 2018)'에 참가해 12간지 술잔인 야마료의 LUCKY12, 감성식기인 하레쿠타니를 선보인다.

12간지 동물을 모티브로 제작된 술잔인 'LUCKY12'은 도자기로 유명한 일본 기후지역의 미노야키로, 야마료(YAMA RYO)의 브랜드 상품이다. 제조사는 1924년에 설립되어 현재 3대째가 운영중이다. 즐겁게 사용하는 그릇을 콘셉트로, 전통적인 제조법을 지키면서도 현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그릇을 만들고 있다.야마료의 LUCKY 12는 「12個の楽しい器」 「열두개의 즐거운 그릇」이란 뜻으로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또한 일본 전통공예 쿠타니야키에서 나온 감성식기인 하레쿠타니(harekutani)는 초고가를 자랑하는 일본 예술 브랜드에서 드물게 만들어진 식기이다. 독특하고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여러 가지 사이즈로 실용성까지 겸비한 식기이다.

더불어 '쿠타니야키'란 쿠타니의 광산에서 도석이 발견되어 17세기 중반, 쿠타니의 장인에 의해 쿠타니야키가 시작되었다. 화려함과 특유의 강력한 느낌의 채색 방식을 중심으로 작품이 만들어 졌으며, 일본을 대표하는 전통공예의 하나로 알려져 있다. 비싼 고가의 예술작품으로써 선물용으로 인기가 있다.

한편, (주)더페어스가 주최 및 주관하는 '2018 KITCHEN & BATH KOREA(2018 키친앤바스코리아)'에서는 한국 주방 및 욕실 산업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대내외에 알리고 세계 유수의 주방 & 욕실 기업과 활발한 정보 교류가 이뤄질 예정이다. '킨바(KINBA)2018' 참관객들은 주방가전, 주방기기, 주방시스템,주방용품, 욕실가전, 욕실 리모델링, 욕실용품 등 주방 및 욕실 관련 최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산업의 트렌드를 읽을 것으로 전망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