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센터
보도자료(국내)
[미리보는 KINBA 2018] 하나리빙, 다양한 주방용품 선보일 예정

 

하나리빙(대표 박정호)은 오는 11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제2회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KITCHEN & BATH KOREA, KINBA 2018)'에 참가해 다양한 주방용품을 선보인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제품은 투톤서빙도마세트인데, 최근의 식문화 트랜드는 단순히 음식을 조리하고 먹는 것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의 조리도구와, 각 음식에 어울리는 식기들을 사용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추어 일반도마와 서빙도마를 세트로 구성하는 투톤서빙도마세트를 출시하였다. 해당 도마의 장점은 원형과 사각의 서빙도마를 함께 구성하여 활용도를 높이고, 거치대가 있어 도마를 위생적으로 관리 및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이름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도마의 테두리와 패턴이 앞면과 뒷면 각각 다른 색상과 이미지로 제작되어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주방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주)더페어스가 주최 및 주관하는 '2018 KITCHEN & BATH KOREA(2018 키친앤바스코리아)'에서는 한국 주방 및 욕실 산업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대내외에 알리고 세계 유수의 주방 & 욕실 기업과 활발한 정보 교류가 이뤄질 예정이다. '킨바(KINBA)2018' 참관객들은 주방가전, 주방기기, 주방시스템,주방용품, 욕실가전, 욕실 리모델링, 욕실용품 등 주방 및 욕실 관련 최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산업의 트렌드를 읽을 것으로 전망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