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센터
보도자료(국내)
[미리보는 KINBA 2018] 투르크와즈, 터키직수입 도자기 냄비받침 선보일 예정



투르크와즈(대표 이현숙)는 오는 11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제2회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KITCHEN & BATH KOREA, KINBA 2018)'에 참가해 터키직수입 도자기 냄비받침을 선보인다.

투르크와즈(TURKUAZ)는 '터키석, 또는 터키옥색을 뜻하는 터키어로, 화려한 색채와 문양을 자랑하는 터키 핸드메이드 도자기를 한국에 소개하기 위해서 2006년도에 처음 설립된 국내 최초의 터키도자기 전문 업체이다.

이번 박람회에 전시할 제품은 독특하고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의 냄비받침과 컵받침으로, 고온에서 구운 도자기 재질로 되어 있기 때문에 뜨거운 냄비나 후라이팬을 바로 올려놓아도 전혀 문제가 없다. 바닥면에는 부드러운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대리석이나 유리식탁에 올려놓았을 때 식탁이 긁히거나 제품이 미끄러질 염려가 없다.

또한 실제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장식용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최근 투르크와즈의 상품을 사용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 선물용이나 답례품으로 활발한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한편, (주)더페어스가 주최 및 주관하는 '2018 KITCHEN & BATH KOREA(2018 키친앤바스코리아)'에서는 한국 주방 및 욕실 산업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대내외에 알리고 세계 유수의 주방 & 욕실 기업과 활발한 정보 교류가 이뤄질 예정이다. '킨바(KINBA)2018' 참관객들은 주방가전, 주방기기, 주방시스템,주방용품, 욕실가전, 욕실 리모델링, 욕실용품 등 주방 및 욕실 관련 최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산업의 트렌드를 읽을 것으로 전망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