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센터
보도자료(국내)
[미리보는 KINBA 2018] (주)에이오스타, 강한 진공력과 견고한 내구성 가진 '프레스돔'과 '키피즈' 전시 예정


(주)에이오스타는 오는 11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제2회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KITCHEN & BATH KOREA, KINBA 2018)'에 참가해 강한 진공력과 견고한 내구성을 가진 '프레스돔'과 '키피즈'를 선보인다.

프레스돔은 미국 United Home Technologies 사와 중국 Shaoyang Huasheng Household Technology 사가 합작하여 만든 진공 밀봉 뚜껑으로 특수 필름을 눌러 공기를 빼는 원터치 작동으로 음식을 보관할 수 있는 상품이다.

진공 밀폐 뚜껑을 그릇에 올려 눌러서 진공하고 당겨서 해제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외부 공기를 차단하여 실온보관 대비 음식을 더 오래 섭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바나나와 같은 신선 과일의 보관 시 하루살이가 생기는 것을 방지하고 쉽게 물러 상하는 과일을 신선하게 유지한다.

진공력 및 인장력이 없는 랩이나 비닐과 달리, 프레스돔과 키피즈는 강한 진공력과 견고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 진공 후, 용기를 기울여도 국이나 소스 등의 액체류가 새지 않으며 용기와 뚜껑 사이즈가 딱 맞아야 하는 밀폐용기 대신 사용 할 수 있다.

프레스돔과 키피즈는 밀폐용기와 같이 겹겹이 쌓아 보관할 수 있어 실온 및 냉장고 수납에 용이하다. 냉장고에서 용기를 꺼내다 미끄러지거나 식탁 위에서 용기를 떨어트리는 등의 실생활에서 발생하는 충격에도 강하다. 또한 사용 중 필름이 늘어난 경우 50도 정도의 따뜻한 물에 잠깐 담그면 손상된 필름이 원상 복구되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진공 밀폐 뚜껑은 가정에서 사용하는 일반 용기와 접시 등 다양한 식기에 호환이 된다. 크고 작은 접시부터, 깊은 보울 등 원하는 형태별 용기, 다양한 크기의 용기는 물론 부드럽고 평평한 면이면 프라이팬, 도마, 식탁 등에도 사용할 수 있다.

진공 밀폐 뚜껑은 피크닉, 가족여행, 홈파티푸드 옮기기 등의 야외활동에시에도 적합하다. 양이 많은 음식 또는 갓 조리한 음식이 담긴 용기에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이동, 휴대하기 용이하다.

진공 밀폐 뚜껑 이외에도 국내 제조 및 판매량 1위 진공포장기인 에펠 푸드메이트 FM-06, 특허받은 진공포장비닐을 함께 전시할 예정으로 현장에서 체험 후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관람객을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주)더페어스가 주최 및 주관하는 '2018 KITCHEN & BATH KOREA(2018 키친앤바스코리아)'에서는 한국 주방 및 욕실 산업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대내외에 알리고 세계 유수의 주방 & 욕실 기업과 활발한 정보 교류가 이뤄질 예정이다. '킨바(KINBA)2018' 참관객들은 주방가전, 주방기기, 주방시스템,주방용품, 욕실가전, 욕실 리모델링, 욕실용품 등 주방 및 욕실 관련 최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산업의 트렌드를 읽을 것으로 전망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