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센터
보도자료(국내)
[연합뉴스] 콜러노비타, '2017 키친앤바스 코리아' 참가
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는 오는 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키친앤바스 코리아(KITCHEN&BATH Korea 2017)'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TV조선과 ㈜더페어스가 공동주최·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국토교통부, 경기도 등이 후원하는 국내 주방 및 욕실 박람회다.

노비타는 전 세계 20여 개국의 주방 및 욕실 산업 기업 250곳이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베스트 제품 등 다양한 비데 제품을 전시하고, 노즐기능 등 노비타의 혁신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노즐 360도 회전 기능을 통해 3가지의 다양한 물줄기를 제공하는 '테라피 비데'를 만나볼 수 있다.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액티브, 실키, 미스트 스프레이 등 물줄기를 선택할 수 있는 '테라피 비데'는 두 배로 향상된 건조기능과 원적외선 기능으로 혈액순환 및 피부관리 기능까지 누릴 수 있다.

방수와 탈취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컴포트 비데'도 선보인다. '컴포트 비데'는 본체와 리모컨 각각에 방수등급 IPX5와 IPX7 인증을 획득해 화장실 물청소에 대한 부담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또한, 둥근형, 사각형, 하트형 등 다양한 체형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인체공학적인 곡면 디자인 시트를 탑재해 장시간 앉아있을 경우에도 편안한 착좌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노비타는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먼저 박람회 기간 현장에서 비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국내외 소비자에 사랑받고 있는 노비타의 비데 제품을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혁신 기술이 집약된 노즐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장으로 마련될 예정"이라며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할인 혜택도 마련됐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목록